“OTT 공유 플랫폼 피해 급증…카드 발급 스미싱도↑”
입력 2025.07.15 (12:53)
수정 2025.07.15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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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동영상서비스 OTT 계정 공유를 중개하는 플랫폼에서 피해를 본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OTT 서비스' 관련 상담 건수는 237건으로 작년 6월보다 7.4배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OTT 계정 공유 중개 플랫폼은 여러 사람이 비용을 나눠 낼 수 있도록 모임을 꾸려주는 서비스인데, 일부 사업자가 연 단위 이용권 결제를 유도한 뒤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연락을 끊는 피해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피해 상담도 지난해보다 143% 늘었습니다.
발급하지 않은 카드가 배송 중이라는 스미싱 피해 관련 상담이 많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OTT 서비스' 관련 상담 건수는 237건으로 작년 6월보다 7.4배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OTT 계정 공유 중개 플랫폼은 여러 사람이 비용을 나눠 낼 수 있도록 모임을 꾸려주는 서비스인데, 일부 사업자가 연 단위 이용권 결제를 유도한 뒤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연락을 끊는 피해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피해 상담도 지난해보다 143% 늘었습니다.
발급하지 않은 카드가 배송 중이라는 스미싱 피해 관련 상담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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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TT 공유 플랫폼 피해 급증…카드 발급 스미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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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7-15 12:53:05
- 수정2025-07-15 12:58:53

온라인동영상서비스 OTT 계정 공유를 중개하는 플랫폼에서 피해를 본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OTT 서비스' 관련 상담 건수는 237건으로 작년 6월보다 7.4배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OTT 계정 공유 중개 플랫폼은 여러 사람이 비용을 나눠 낼 수 있도록 모임을 꾸려주는 서비스인데, 일부 사업자가 연 단위 이용권 결제를 유도한 뒤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연락을 끊는 피해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피해 상담도 지난해보다 143% 늘었습니다.
발급하지 않은 카드가 배송 중이라는 스미싱 피해 관련 상담이 많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OTT 서비스' 관련 상담 건수는 237건으로 작년 6월보다 7.4배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OTT 계정 공유 중개 플랫폼은 여러 사람이 비용을 나눠 낼 수 있도록 모임을 꾸려주는 서비스인데, 일부 사업자가 연 단위 이용권 결제를 유도한 뒤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연락을 끊는 피해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피해 상담도 지난해보다 143% 늘었습니다.
발급하지 않은 카드가 배송 중이라는 스미싱 피해 관련 상담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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